자주묻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유리병이 파손되었습니다.

작성자 원패키지(ip:)

작성일 2015-11-27 17:16:25

조회 156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제품특성상 유리제품을 배송함에 있어 파손분은 추후 주문시 발송 또는 적립금으로만 배상되며

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문제발생은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(환불 및 적립시 택배비용을 차감한뒤 수량계산하여 입금됩니다.)

 

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로


파손된 제품의 사진을 찍어서 메일(6235one@naver.com)로 보내주시거나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 (포장상태로 찍어주세요)


소포장이 불가능하여 파손분만 따로 배송이 불가능한점 양해바랍니다.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